상단여백
  •  
HOME 포커스 경제
전라북도 우수상품 익산KTX역사 나들이

[전북=신세계보건복지통신] 전북도는 호남선KTX 개통을 기념하여 10일부터 67일까지 59일간에 걸쳐 익산 KTX역사 내에서 봄맞이 전라북도 우수상품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전북도가 주최하고 ()Buy전북기업협의회, 익산코레일이 주관하는 이번행사는 익산KTX역을 이용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전라북도 우수상품에 대한 홍보와 판매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진열되는 상품은 도지사 인증상품(Buy전북)을 포함한 도내 우수상품인 친환경농법으로 만든 복분자 원액, 한지로 만든 종이호일, 천연고로쇠 수액으로 만든 고로쇠시럽 등 20여개의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한, 할인행사(10~20%)와 택배 서비스, 시식 및 시음행사 등의 이벤트를 통해 익산KTX역 이용객에게 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전북 우수상품에 대한 친밀감도 높일 계획이다.

전북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익산KTX를 이용하며 제품을 구매한 여행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지역상품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책으로 우리 지역상품의 판로개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전북도는 오는 24일부터 510일까지 17일간 전주 롯데백화점 전라북도 우수상품관(지하 식품관)에서 특판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앞으로 도내 우수상품의 판로개척과 매출증대를 위하여 대형유통매장 특판행사, 모바일채널 활용 프로모션, 국내 박람회 참가 등에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신세계뉴스통신  enews@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세계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