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포항제철소 파트장협의회, 포항시로부터 사랑의 표창 수상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포스코 포항제철소 파트장협의회 봉사단원들이 대잠동에 위치한 '포항사랑실천의 집'을 찾아 쌀 등 물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권택석 기자 =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안동일) 파트장협의회가 최근 포항시로부터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 온 공로를 인정받아 포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파트장협의회는 제철소 각 현장 파트를 책임지는 500여명의 파트장으로 구성된 협의체다.

포항제철소 파트장협의회 운영진 50여명은 2012년부터 무료 급식소인 ‘포항사랑실천의집’을 매 분기마다 방문해 쌀과 부식 등을 전달하고 급식봉사를 비롯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대표로 표창을 받은 김윤기 파트장협의회 회장은 “여러 파트장들의 한결 같은 정성과 노력으로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었다”며 “꾸준한 도움과 사랑을 베풀어 주신 결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지원과 봉사활동을 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포항제철소 파트장들은 꾸준한 봉사활동 외에도 낭비절감 활동, 안전 캠페인 등에 앞장서 활동함으로써 회사 경쟁력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권택석 기자  kwtase@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택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