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제 프라임 뉴스 고급관리자정보
PMC 그룹 인터내셔널, 프랑스 제약회사 인수 발표

[뉴저지=신세계보건복지통신] 김태희 기자 = PMC 그룹 프랑스(PMC Group France)가 프랑스 아이소켐(Isochem) SAS의 의약품 사업부문을 인수했다고 6일(현지 시간) 밝혔다.

PMC 그룹 프랑스는 PMC 그룹 인터내셔널이 전체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로 독립법인체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PMC 그룹 프랑스는 의약품 중간재 및 원료의약품의 연구, 제품/공정 개발, 규제 승인, 시범적 규모의 생산과 전격 생산이 이뤄지는 완전 통합형 사업분야로 거듭나게 된다.

40에이커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이 시설들은 파리를 중심으로 60마일 반경 안에 있는 젠느비예(Gennevilliers), 피디비에(Pithiviers), 베르르프티(Vert-Le-Petit) 등 세 곳의 부지에 위치하고 있다.

모두 cGMP US-FDA(미국 의약품 품질관리 기준)의 심사를 거친 의약품 생산 공장인 이 시설은 앞으로 ‘PMC 아이소켐 SAS’로 불리게 되며 230명이 넘는 종업원을 보유하면서 PMC 그룹 프랑스가 100% 지분을 갖고 있는 자회사로 운영되게 된다.

PMC 그룹 인터내셔널 총괄부사장인 라지 차크라바티(Raj Chakrabarti) 박사는 "인도 하이데라바드를 기반으로 하는 제약회사인 YM 드럭스 앤 케미컬스를 인수한지 두 달이 채 못 돼 이루어진 이번 인수로 PMC 아이소켐 SAS는 맞춤형 제약 연구 및 제조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모든 의약품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는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게 된다”고 밝혔다.

김태희 기자  thkim@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Photo Plus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