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라이프 보건복지
포항미래라이온스클럽, 중앙동 취약계층에 훈훈한 김장나눔"회원들이 손수 키운 재료들로 사랑의 김치 나눴어요~"
포항미래라이온스클럽이 지난 4일 중앙동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해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북구청 제공>

[포항=신세계뉴스통신] 권택석 박정진 기자 = 국제라이온스클럽 356-E지구 포항미래라이온스클럽(회장 신정화)에서는 지난 4일 중앙동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해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회원들이 단순히 김치를 담그는 것 뿐 아니라 각 가정을 직접 방문, 이웃들과 인사하고 대화를 나누는 소중한 나눔의 기회를 만들었다.

특히, 이번 김장김치는 회원들이 직접 키운 순수 국산 재료들로 정성껏 담근 것으로 중앙동 내 저소득 주민, 어르신 25가구에 전달돼 겨울철 밥상에 온기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포항미래라이온스클럽 신정화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정성스레 김치를 담그고 소외된 이웃들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라며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돼 주민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선광 중앙동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봉사자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의 봉사정신을 실천해주시고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권택석 기자  kwtase@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택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Photo Plus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