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포항 중앙동, 참나눔 가게 19호점과 정기후원 결연식뚜레쥬르 선린병원점, "갓 구운 빵처럼 따뜻한 나눔 실천할 것"
중앙동 행정복지센터가 8일 '참나눔 사업' 신규 참여업체인 뚜레쥬르 선린병원점을 방문해 정기후원 결연식을 가졌다. <사진=포항시 제공>

[포항=신세계뉴스통신] 권택석 기자 = 포항시 북구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진선광)는 8일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하는 '참나눔 사업' 신규 참여업체인 뚜레쥬르 선린병원점(대표 이금선)을 방문해 정기후원 결연식을 가졌다.

‘참나눔 사업’은 지역자원 나눔 사업으로 이번에 결연식을 맺은 뚜레쥬르 선린병원점을 포함해 반찬가게, 식당, 미용실, 마트, 안경점 등 현재 총 19개 업체와 나눔 협약을 체결해 운영 중이다.

'참나눔 가게'에서 후원받은 물품 및 재능기부는 관내 저소득 가구의 욕구에 맞춘 맞춤형 복지서비스로 매월 정기적으로 제공되고 있다.

평소 푸드뱅크 물품 후원 등 지역사회의 나눔 활동에 관심이 많던 이금선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연호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지역주민들께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지역사회의 자원을 골고루 배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택석 기자  kwtase@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택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