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스포츠현장
포항시, 경북도민체전 종합우승 "한마음"··· 선수단 방문 줄이어
포항시 직원들과 체육회 관계자들이 지난 12일 대동고 체육관을 방문해 핸드볼 선수단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포항시 제공>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박정진 기자 = 포항시 자치행정과·예산법무과·구룡포읍·호미곶면 직원, 구룡포읍·호미곶면 체육회 관계자들은 지난 12일 대동고 체육관을 방문해 핸드볼 선수단을 격려하고 제57회 경북도민체전 종합우승을 기원했다. 

김복조 자치행정과장은 “선수 여러분이 지금까지 훈련해온 노고에 감사드리며 포항시민으로서 명예와 자부심을 가지고 경기에 임해 우리 시의 종합우승 탈환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산림과·공원과·중앙동 등 -사격>

지난 12일 제57회 경북도민체전 사격경기가 치러진 경산시 소재 경북체육중고등학교 내 사격경기장을 방문해 포항시 사격선수단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포항시 산림과, 공원과, 중앙동 직원들과 체육회 관계자 등 20여 명이 포항시 사격선수단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사진=포항시 제공>

<맑은물사업본부 -테니스>

포항시 맑은물사업본부(상하수도행정과, 상수도과, 정수과)는 지난 13일 뱃머리테니스장을 방문해 선수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종합우승 탈환의 필승의지를 다졌다. 

정철영 포항시 맑은물사업본부장은 “훈련기간 중 선수들이 흘린 땀이 경기장에서 좋은 결실로 맺어지질 바라며 부상없이 훈련을 잘 마무리하고 좋은 경기를 보여달라”는 응원의 말을 전했다. 

포항시 맑은물사업본부에서 뱃머리테니스장을 방문해 선수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포항시 제공>

박정진 기자  jjpak5986@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