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스포츠현장
제1회 아산시장배전국승마대회 이색홍보로 볼거리 제공

[아산=신세계보건복지통신]송성욱 기자 = 아산시승마협회가 '제1회 아산시장배전국승마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승마 거리퍼레이드 이색홍보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대회는 제58회 아산성웅이순신축제와 연계해 오는 27일~28일 이틀간 곡교천 시민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거리퍼레이드를 통해 홍보를 하고 있다(사진=아산시제공)

지난 13일 협회회원 20여명과 말6두로 이순신축제와 승마대회의 시기와 장소를 알리는 승마 거리퍼레이드를 펼쳐 시민들의 관심을 모았다.

승마 거리퍼레이드는 곡교천 시민체육공원~온양온천역 등 약 10km의 거리를 행진하며 아산성웅이순신축제와 아산시장배전국승마대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했으며 오는 21일 한차례 더 거리퍼레이드를 실시할 예정이다.

시는 제58회 아산성웅이순신축제의 새로운 볼거리로 전국단위 제1회 아산시장배전국승마대회를 개최해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승마대회는 아산시승마협회 주관, 아산시가 주최해 말130여두, 선수250여명이 참가하며 유소년60class, 장애물60.80.90.100class, Y.H60class, 마장마술Ⅱclass, 릴레이(혼선팀경기) 등 경기가 펼쳐진다.

부대행사로는 전통 마상무예 공연, 시민 승마체험, 말마차체험, 말먹이주기, 편자던지기, 포토존, 지역 농특산물 장터, 푸드트럭, 프리마켓 운영 등을 운영한다.

송성욱 기자  ssu0070327@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성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