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라이프
경상북도 교육행정인,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되다!문경서 「제14회 경북교육청 교육행정인 한마음체육대회」 열고 화합과 친목 다져
경북교육청이 지난 11일 문경 시민운동장에서 「제14회 경북교육청 교육행정인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사진=경북교육청>

[경북=신세계보건복지통신] 권택석 기자 = 경상북도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지난 11일 문경 시민운동장에서 일반직 공무원 3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4회 경북교육청 교육행정인 한마음체육대회」를 열어 도내 교육행정인들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14회째를 맞이한 한마음체육대회는 경상북도교육청과 경북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이 직원 상호 간의 소통과 화합을 통한 즐거운 직장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매년 1회 실시하고 있다.

이날 임종식 교육감을 비롯한 본청 간부공무원, 고윤환 문경시장, 곽경호 경북도의회교육위원장을 비롯한 교육위원, 이면승 노조위원장, 학교운영위원장 지역협의회장, 직속기관장 및 지역의 교육지원청 교육장 등이 참석해 교육행정인들의 축제를 축하하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특히, 올해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 다양한 체험공간을 운영해 자녀들과 같이 참가한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대회에서 출전선수들은 400m계주, 줄다리기 등 4개 종목에서 지역의 명예를 걸고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경기결과로는 종합 1위에 영주교육지원청, 2위에 포항교육지원청, 3위는 의성교육지원청이 차지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지금까지 따뜻한 경북교육을 만들기 위해 각자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준데 대해 감사드리며 업무의 부담에서 벗어나 맘껏 이날을 즐기고 앞으로도 대한민국 교육의 표준이 되는 경북교육을 만들기 위해 다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권택석 기자  kwtase@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택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에이레네 2019-05-12 19:22:58

    #삶의_힘을_키우는
    #따뜻한_경북교육은
    #할_수_있습니다.

    #분명!
    #경북교육은
    #대한민국_교육의_표준이 될 수 있습니다.

    #400계주 에서도
    #단체줄다리기 에서도
    #누구 한 사람 줄을 팽팽하게 당기지않으면 공이 옆으로 흘러 게임을 아예 시작을 할 수도없는 #협동공튀기기 에서도 불굴의 의지인 경북교육의 이글거리는 눈빛을 보고야 말았습니다.
    #경북교육!
    #그대들때문에 오늘도 봄날입니다~♡   삭제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