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스포츠현장
제71회 충남도민체육대회 성대한 개막식

[서천=신세계보건복지통신] 송성욱 기자 = 220만 충남도민의 스포츠 축제인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가 16일 4시40분 서천종합운동장에서 사전행사를 시작으로 대단원의 막을 열었다.

식전행사를 하고 있다

사전행사에 이어 식전행사 카운트다운 쇼를 시작으로 공군특수비행단 블랙이글스 에어쇼, 군립예술단 혼과 해군군악대의 주제공연, 트로트 가수 박구윤 및 군민 250여명이 참여한 에어로빅공연으로 이 곳을 찾은  많은 관계자및 선수,관중들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블랙이글스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피어나는 서천의 꿈! 하나되는 도민!’이라는 구호 아래 성대하게 열린 이날 개막식은 충남도 내 15개 시·군 7000여 명의 선수단과 임원, 2만 명의 서천군민이 한자리에 모여 첫 도민체전 개최를 즐겼다.
입장식 마지막 순서로 개최지 서천군 선수들이 입장하고 있다.
개막식의 마지막 순서로  성화점화순서에서는 군산시민 7명 등 총 126명의 주자를 거쳐109.3km를 돌아 최종주자인 우상혁 선수에게 전달된후 220만 도민의 화합과 희망을 담은 성화를 점화, 경기장 구석구석을 환하게 밝혔다.
최종주자 우상혁 선수가 성화점화를 하고 있다.
양승조 지사는 이 자리에서 “이번 체전이 선의의 경쟁과 응원 속에서 도민 대화합의 큰잔치가 돼 더 행복한 충남을 알리는 꿈과 희망의 현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승조 지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

모든 경기는 무료관람이며, 각 종목경기장과 시간은 서천군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 할 수 있다.

송성욱 기자  ssu0070327@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성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