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문화
포항 흥해읍, "체육으로 한마음"··· 지진극복 위한 화합의 장 열었다!
박성대 흡해읍장이 '제16회 흥해읍민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한 흥해읍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사진=흥해읍>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이상호 기자 = '제16회 흥해읍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16일 흥해중학교에서 읍민 등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흥해읍체육회 주최, 흥해향토청년회, 북포항JC, 이팝청년회 주관으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권태흠 북구청장, 김정재 국회의원, 박성대 흥해읍장, 한창화 도의원, 백강훈, 박경열 시의원 및 강창호 개발자문위원장을 비롯한 흥해읍 자생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수단 입장, 내빈소개, 개회선언, 국민의례, 대회사,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흥해읍민 한마음 체육대회'는 번외경기로 축구클럽대항전, 어린이 경기, 팔씨름 경기와 함께 본경기로 중량 오래들기, 윷놀이, 협동달리기, 애드벌룬 굴리기, 고무신 던지기, 치마입고 달리기, 400M 달리기, 단체 줄다리기 경기가 이어졌으며 경기에 출전한 선수들은 마을의 명예를 위해 모든 힘을 경기에 쏟았고 주민들은 열띤 응원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박성대 흡해읍장은 "제16회 흥해읍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흥해읍체육회 오영섭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면서 "이번 체육대회가 지진의 아픔을 극복하고 화합을 통해 흥해가 한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참석한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상호 기자  leesh0412@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