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라이프
포항시, '육아맘'과 함께 한 『투맘쇼』··· 건강한 육아문화 조성에 "한몫"실제 육아맘 개그우먼 정경미와 김경아 출연… 행복한 육아환경 조성 위한 자리로
포항시가 9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육아 콘서트 ‘투맘쇼’를 개최했다. <사진=포항시>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이상호 기자 = 포항시는 9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포항에 사는 900여 명의 ‘엄마’들이 참석한 가운데 육아 콘서트 ‘투맘쇼’를 개최했다.

이번 '투맘쇼' 공연은 오전 10시30분부터 12시까지 아이들이 어린이집이나 학교 등에 있을 시간 중에 진행됐으며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육아맘들이 힐링할 수 있도록 해 행복한 육아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실제 육아를 하고 있는 개그우먼 정경미와 김경아가 출연하는 투맘쇼는 워킹맘, 육아맘의 희로애락을 소재로 한 힐링콩트쇼로 토크, 콩트, 댄스 노래공연, 퀴즈쇼, 뮤직비디오 상영 등 다양한 코너로 꾸며진다.

특히, 이날 공연은 육아맘들이 공감하며 웃을 수 있는 공연을 통해 엄마들의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 제공과 양육환경에 대한 엄마들의 솔직한 이야기, 육아고충을 들어보는 기회가 됐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육아로 인해 받은 모든 스트레스를 이 자리에서 모두 날리셨길 바라고 앞으로도 즐겁고 건강한 육아문화 조성에 포항시가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포항시육아종합지원센터의 박정태 센터장은 “앞으로도 자녀를 둔 가정의 육아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상호 기자  leesh0412@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