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문화 공연·전시
국내 최정상 K-POP 콘서트, 문화관광도시 "포항"에서 펼쳐진다!9월 1일 오후 7시 포항종합운동장…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 걸그룹 러블리즈, 우주소녀, 오마이걸 등 초호화 출연진
오는 9월 1일 포항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케이팝(K-POP) 콘서트 포스터 <사진=포항시>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이상호 기자 = 포항시는 오는 9월 1일 포항종합운동장에서 국내 최정상급 인기가수들이 출연하는 케이팝(K-POP) 콘서트를 개최한다.

포항시는 시 승격 70년과 '2019 포항방문의 해'를 기념해 'K-POP 인기가수 콘서트'를 개최하고 국·내외 음악 프로그램의 선두주자인 SBS MTV 'The Show'로 방영함으로써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번 콘서트를 기획했다.

콘서트의 라인업은 NCT dream, 김재환, 러블리즈, 우주소녀, 백지영, 송가인 등 총 15개팀의 초호화 출연진으로 구성됐으며 다채롭고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으로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포항시는 K-POP 콘서트가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력에 보탬이 되도록 주요 관광지를 연계한 시티투어 버스 임시운행을 실시하는 한편, 포항지역 숙박업소, 또는 주요 관광지·음식점 이용 사진 올리기 이벤트, 포항관광 홍보부스와 농특산물 시식 및 홍보·판매 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조현율 국제협력관광과장은 “수도권에 비해 문화적 혜택이 부족한 지방의 젊은 세대들이 여유롭게 K-POP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포항의 관광 브랜드를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호 기자  leesh0412@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