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경북교육청, 내실 다지기 위한 직속기관장·교육장 회의 개최하반기 주요 정책 토의… 경영 노하우와 선행사례 공유하는 시간도 가져
경북교육청이 4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직속기관장과 지역 교육지원청 교육장 회의를 가졌다. <사진=경북교육청>

[경북=신세계보건복지통신] 강은아 기자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4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하반기 경북교육의 효율적인 추진방향 모색과 교육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직속기관장과 지역 교육지원청 교육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금년 하반기의 원활하고 안정적인 정책추진을 위해 전반기 교육활동과 성과 등을 꼼꼼히 되짚어보고 앞으로의 계획이 알찬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경북교육의 내실화를 위해 마련했다.

<사진=경북교육청>

특히, 각 부서에서 선도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교육정책들을 함께 토의함으로써 미래 경북교육의 비전과 과제에 대한 의견을 심도 있게 나눴다.

또한, 교육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경북교육을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되는 경영 노하우와 선행사례를 공유하는 등의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다.

<사진=경북교육청>

5일에는 직속기관 부장과 지역 교육지원청 국ㆍ과장들을 대상으로 세부 실무자 회의를 가질 예정이다.

임종식 교육감은 개회사를 통해 “경북교육의 새로운 꽃을 피우기 위해 일선에서 애쓰는 직속기관장과 지역 교육지원청 교육장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며 “확실한 교원업무 경감을 통해 아이들에게 든든하고 따뜻한 선생님의 사랑을 돌려줘야 한다”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강은아 기자  roseekang@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