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포항 장량동, 「장량사랑 행복나눔」 후원협약 체결··· 지역 보호체계 구축
포항 장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3일 7개 후원업체와 '장량사랑 행복나눔'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장량동>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권택석 기자 = 포항시 북구 장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고원학, 이소근)는 지역 보호체계 구축과 강화를 위해 지난 3일 7개 후원업체와 '장량사랑 행복나눔'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참여업체는 늘행복한소(대표 조광래), 맛찬들왕소금구이 포항양덕점(대표 장재훈), 집현전(대표 김규정), 수탉(대표 양아영), 오레시피 포항장성점(대표 권대근), 크린토피아 리플러스점(대표 박석인), 워시엔조이 포항장성점(대표 한국희) 등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고원학 장량동장, 이소근 장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상민 시의원, 배상신 시의원, 김정숙 시의원을 비롯해 협약업체 대표들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해당업체들은 저소득층, 취약계층 및 지역주민들에게 인적·물적 자원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장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지역의 자원을 필요한 곳으로 연계함으로써 지역 내 보호체계 구축에 더욱 힘을 쏟을 계획이다.

고원학 장량동장은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분들과 함께 장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적극적으로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역자원과 연계함으로써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확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택석 기자  kwtase@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택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