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가핫이슈
트와이스 미나 '물기 머금은 눈빛'으로 애틋한 분위기새 앨범 'Feel Special' 티저 영상 공개…23일 베일 벗는다

[서울=신세계보건복지통신] 김연 기자 = 트와이스 미나가 컴백 티저에서 물기 머금은 눈빛으로 애틋한 분위기를 전했다.

<트와이스 미나.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는 23일 새 음반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발매를 앞두고 멤버 개별 티저 영상을 공개 중인 트와이스는 14일 자정을 기점으로 미나의 비주얼 콘텐츠를 오픈했다.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영상 속 미나는 화려한 스타일링을 고풍스럽게 소화해 대중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촉촉한 눈망울은 신곡 'Feel Special'의 서정성을 극대화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미나가 새 앨범 작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 조심스럽게 합류를 결정하게 됐다"며 "박진영 프로듀서가 트와이스의 진솔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따뜻한 말 한마디가 위로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작업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23일 발매하는 'Feel Special'은 전작들과는 다른 새로운 메시지에 서정적인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함께 작업한 이우민(collapsedone)이 편곡에 참여해 '12연속 히트' 사냥에 나선다.

특히 6번 트랙 '21:29'는 트와이스 최초로 멤버 전원이 작사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한편 트와이스 미니 8집 'Feel Special'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연 기자  lotuskim0@gmail.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