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문화 공연·전시
"미스트롯" 포항 공연, 포스텍체육관으로 장소 바꿔··· 관람인원 확대‘미스트롯 With POSCO’, 사흘간 2만여 명 신청... 장소 변경해 더 많은 시민들과 함께한다
‘미스트롯 With POSCO’ 포스터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권택석 기자 = 포스코는 ‘미스트롯 With POSCO’ 문화콘서트를 5일 효자아트홀에서 열 계획이었으나 열화와 같은 포항시민들의 신청으로 관람인원 확대를 위해 긴급히 포스텍체육관으로 행사장소를 변경한다.

본 공연은 지난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포스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았는데 시민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사흘 동안 2만여 명이 몰렸다. 행사가 예정됐던 효자아트홀의 수용인원은 7백여 명으로 2회 공연 시 1천 4백여 명 수용이 가능해 시민들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기에는 부족했다.

이에 더 많은 시민들이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행사장소를 포스텍체육관으로 변경해 진행하게 된 것이다. 공연일시는 5일 오후 3시와 7시 30분으로 2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1일 발표할 예정이었으나 당첨인원을 확대해 2일 중으로 발표하기로 했다.

한편, 이번 공연에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입상하며 최고의 스타로 발돋움한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 정다경 등 4명이 총 20여곡의 트로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다양한 트로트 메들리에다 앵콜곡까지 준비해 포항시민들 가까이에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권택석 기자  kwtase@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택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