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가핫이슈
보이그룹 AB6IX 첫 단독 공연 '매진' 행렬

[서울=신세계보건복지통신] 김연 기자 = 보이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 티켓을 전석 매진시켜 화제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오는 11월 9일과 10일 양일간 KSPO DOME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AB6IX 1ST WORLD TOUR <6IXENSE> IN SEOUL'은 지난 16일 팬클럽 선예매와 18일 일반 예매를 진행한 바 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2회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매진 행렬은 AB6IX가 아직 데뷔 한지 갓 5개월 밖에 안된 신인임에도 이례적인 행보를 보인 것으로 대중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AB6IX는 지난 7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첫 팬미팅에서도 완벽한 무대와 다양하고 재미있는 코너로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콘서트에서는 과연 어떤 무대로 팬들을 만족시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AB6IX가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분들의 사랑 덕분에 KSPO DOME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항상 좋은 음악과 좋은 공연이 팀의 성장을 위해 그 무엇보다 중요한 프로모션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콘서트도 그런 의미로 이미 데뷔전부터 차근히 준비해온 프로젝트이다. 기대해주시는 만큼 완성도 높은 멋진 공연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7일 컴백 후 음악 방송 3관왕에 오르며 그 어느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김연 기자  lotuskim0@gmail.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