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문화
포스코, 포항시민과 함께하는 감동의 무대 "2탄" 막 올린다‘市승격 70년, 함께한 50년, 새로운 100년 With POSCO’ 주제로 거미, 인순이, 울랄라세션 초청… 25일부터 관람 신청, 다음달 10일 포항체육관서 2회 공연
‘기업시민 POSCO 문화콘서트’ 포스터 <사진=포스코>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이상호 기자 = 포스코가 다음달 10일 포항체육관에서 인순이, 거미, 울랄라세션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을 초청하는 공연을 또 한 번 마련했다.

‘기업시민 POSCO 문화콘서트’로 추진되는 이번 공연은 ‘市 승격 70년, 함께한 50년, 새로운 100년 With POSCO’라는 주제로 열린다.

포스코는 지난 7월 시 승격 70년을 축하하고 포항제철소 1기 종합준공일을 기념하는 감사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포항시 승격 70주년을 한 번 더 축하하고 시민과 함께 포스코의 밝은 미래를 그린다는 의미로 마련했다.

이날 공연은 포항시민들에게 제대로 된 축제의 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오후 3시와 7시 30분 두 차례 진행된다.

또 한팀의 초청가수인 울랄라세션은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에서 실력 있는 보컬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우승한 바 있는 그룹이다.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보컬리스트 거미가 청중을 사로잡고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국민가수 인순이가 파이널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무료로 제공되는 본 공연의 초대권(1인 2매)은 ‘포스코홈페이지(www.posco.co.kr)→자주찾는메뉴→문화행사→포항’을 통해 25일부터 2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12월 3일 오후 3시 이후 개별적으로 문자를 발송하는데 관람권은 공연 당일 현장 티켓부스에서 본인확인 후 수령이 가능하다.

포스코는 올해 ‘기업시민 포스코 문화콘서트’를 기획해 대중가수 콘서트, 뮤지컬,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매달 선보이고 있으며 다음달 14일에는 효자아트홀에서 ‘정명훈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개최해 포항시민들과 문화적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상호 기자  leesh0412@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