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연예·스포츠 연예가핫이슈
바비킴, 크리스마스 녹인다…25일 대구콘서트 개최

[대구=신세계보건복지통신] 김연 기자 = 가수 바비킴이 오는 25일 대구 시민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사랑… 그 놈’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8월 23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인천으로 이어진 전국투어콘서트로 바비킴의 명곡은 물론 해외곡 커버, 힙합무대 등 다양한 장르의 고퀄리티 무대를 엿볼 수 있는 기회다.

120분간 진행되는 콘서트에서는 히트곡 ‘사랑… 그 놈’을 비롯해 신곡 ‘왜 난’, ‘다가와’ 등 바비킴의 다양한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과 KBS 2TV ‘불후의명곡’에서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던 ‘말꼬리’, ‘인생이란’의 무대도 재현된다. 또 스팅의 ‘Shape of My Heart’, 이글스의 ‘Hotel California’ 등 해외 명곡의 커버무대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부가킹즈 멤버 간디와 함께하는 힙합무대 ‘Tic Tac Toe’, ‘한 잔 더’를 시작으로 소울, 팝, 힙합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선곡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주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오는 25일 대구 아양아트센터 아양홀에서 진행되는 바비킴의 전국투어 대구 콘서트 ‘사랑…그 놈’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김연 기자  lotuskim0@gmail.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