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임종식 경북교육감, 고3 등교 현장서 안전수칙 준수 당부 및 격려
20일 아침 포항고등학교를 찾은 임종식 교육감이 운동장 입구에서 학생들을 맞이하며 안전수칙을 당부하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사진=경북교육청>

[경북=신세계보건복지통신] 김원화 기자 = 임종식 경상북도교육감은 도내 185개 고등학교 3학년 22,090명이 등교하는 20일 현장을 직접 찾아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날 아침 포항고등학교를 찾은 임종식 교육감은 운동장 입구에서부터 학생들을 맞이하며 학교 내 생활 속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등의 안전수칙을 당부하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전날 임종식 교육감은 포항 영신고등학교와 포항제철고등학교를 방문해 고3 등교수업에 대비한 학교 내 방역 준비상황, 마스크 보유, 열화상 카메라 설치, 급식소 준비 등 종합적인 상황을 점검했다.

아울러 포항제철고의 과밀학급 해소를 위한 미러링 수업 시연에 참석해 학급 내 밀집도 완화를 통한 감염 예방방안에 대해 현장의 교원들과 의견을 나누며 등교수업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를 갖춰 줄 것을 당부했다.

임종식 경북교육감은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세밀한 부분까지 학교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점검해 학생이 안전하고 학부모가 안심하는 등교수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김원화 기자  kkskwh@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원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