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라이프
포항 북구청, "한가위에는 전통시장에서 추석용품 싸게 구입해요~""장보러 와요" 캠페인 펼쳐... 포항사랑상품권 활용한 추석 제수용품 구입도
포항시 북구청이 이중고를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펼쳤다. <사진=북구청>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이상호 기자 = 포항시 북구청(청장 조현국)은 23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코로나19 사태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활력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추진했다.

이날 행사는 구청 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보러 와요" 캠페인을 펼치는 한편, 포항사랑상품권을 활용한 한가위 제수용품 장보기행사도 펼쳤다.

또한 지역 내 코로나19 감염확산 가능성이 높은 엄중한 시기임을 감안해 마스크 나눠주기 운동을 전개하며 마스크 미착용 고객 출입제한을 홍보하기도 했다.

조현국 북구청장은 “안그래도 경기침체가 계속되는 데다 코로나19 감염확산으로 지역경제가 상당한 어려움에 처해있으나 이런 시기일수록 서민경제의 중심이자 생활공간인 전통시장이 살아야 한다”라며 “값싸고 질좋은 상품이 있고 정까지 있는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주기 바란다”며 시민들의 전통시장 이용 참여를 당부했다.

이상호 기자  leesh0412@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