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포커스 경제
포항시 맑은물사업본부·신북방정책과, 전통시장 장보기로 "포항사랑"설 명절 맞아 전통시장에 활력 불어넣고자 장보기 행사 가져
포항시 상하수도행정과 직원들이 설을 맞아 오천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사진=포항시>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차동희 기자 = 포항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부서별로 직원들이 지난 5일 전통시장에서 소규모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장보기 행사에는 3개 부서가 참여했는데 신북방정책과는 용흥동 한라종합시장, 상하수도행정과는 오천시장, 정수과는 양학시장에서 각각 진행했다.

양학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가진 정수과 직원들 <사진=포항시>

각 부서 직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한 집단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3~4명씩 팀별로 분산해 명절 나기에 필요한 채소·과일 등을 구매했으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했다.

아울러, 지역의 현안인 '포항사랑 주소갖기' 캠페인과 지역상권을 살리는데 효자 노릇하는 포항사랑상품권 홍보활동도 함께 펼쳤다.

포항시 신북방정책과는 용흥동 한라종합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사진=포항시>

포항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상인들이 희망을 가지고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기 바란다”며 “시민들께서도 전통시장 활성화 및 ‘포항사랑 주소갖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차동희 기자  leesh0412@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동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