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포커스 경제 이슈포커스
경북교육청, 교육재정투자심사위 구성··· 신규투자사업 타당성 심의각종 신규투자사업에 대한 중복 및 과잉 투자 방지 주력
경북교육청이 지난 22일 지방교육재정투자심사위원회의 민간위원 6명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고 회의를 개최했다. <사진=경북교육청>

[경북=신세계보건복지통신] 김원화 기자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지난 22일 지방교육재정투자심사위원회(이하 ‘심사위원회’) 민간위원 6명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고 회의를 개최했다.

심사위원회는 교육재정의 계획적이고 효율적인 운영과 각종 투자사업에 대한 중복 및 과잉 투자를 방지하기 위해 운영되며 40억 원 이상의 신규투자사업에 대해 예산편성 전 사업의 타당성과 효율성 등을 심사한다.

이번 회의에서는 예천교육지원청 청사 신축,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조성사업 등 총 50개 사업에 대해 승인했으며 이날 승인한 사업 중 예천교육지원청 청사 신축, (가칭)인덕중학교 신설, (가칭)원동고등학교 신설, (가칭)해마루고등학교 신설, 안동여자고등학교 교사동 증개축 사업은 오는 4월에 있을 중앙 투자심사에 상정할 예정이다.

임종식 교육감은 “임기 동안 우리 교육청의 재정이 건전하고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위원 여러분의 많은 지도와 조언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김원화 기자  kkskwh@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원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