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사랑으로 나눔 실천하는 26호점에 포항 중앙동민들 "감탄연발"참나눔 26호점 "탄생"... 관내 저소득 가구에 매월 정기적으로 고기 후원키로
포항 중앙동의 '참나눔 사업'에 '감탄연발'이 새로 참여했다. <사진=중앙동>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김명준 기자 = 포항시 북구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준태)와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연호)는 지난 6일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하는 '참나눔 사업'의 신규 참여업체인 '감탄연발(대표 류광훈)'과 정기후원 결연식을 가졌다.

‘참나눔 사업’은 지역자원 나눔사업으로 이번에 결연을 맺은 감탄연발을 포함해 반찬가게, 식당, 미용실, 베이커리, 안경점 등 현재 총 26개 업체와 나눔협약을 체결해 운영 중이다.

이번 결연은 다른 후원점의 정기 후원하는 모습을 보고 나눔에 동참하고 싶다고 해 이뤄졌으며 앞으로 '감탄연발'은 관내 저소득 가구에 매월 정기적으로 고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류광훈 '감탄연발'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보고 참여하고 싶었다”며 “우리 업체도 함께하게 돼 기쁘고 작지만 정성을 담아 이웃들에게 전달해 드리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연호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이웃을 돕는 참나눔에 참여해 줘서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이 참나눔 사업에 참여하면서 중앙동의 복지자원이 풍부해지고 있다.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후원물품이 골고루 배분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명준 기자  leesh0412@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명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