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포커스 사회
"소외된 곳에 사랑을!"··· 옥외광고협 포항지부, '간판 달아주기’ 행사 펼쳐재능기부로 포항연탄은행(제4호점)에 LED채널간판, 늘푸른마음 지역아동센터(제5호점)에 벽면간판 달아줘 
포항연탄은행에 LED채널간판을 달아준 후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포항시>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이상호 기자 = 포항시와 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는 지난 30일 '나눔과 동행, 아름다운 간판 달아주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최기송 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박상구 포항시 건축디자인과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능기부를 통해 제4호점과 제5호점의 간판을 달아주는 것으로 진행됐다.

2016년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나눔과 동행, 아름다운 간판 달아주기’ 행사는 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에서 회원들의 재능기부를 받아 시행되는데 올해는 포항연탄은행(제4호점)에 LED채널간판, 늘푸른마음 지역아동센터(제5호점)에 벽면간판으로 나눔을 실천했다.

최기송 지부장은 “'아름다운 간판 달아주기'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의 소외된 곳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회원들로 하여금 다양한 봉사에 참여하도록 하고 '포항사랑 주소갖기 운동' 등 포항시의 시책에도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구 포항시 건축디자인과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재능기부에 기꺼이 동참해 준 경북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작은 사랑나눔 활동이 모여 더 큰 사랑나눔의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이상호 기자  leesh0412@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