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연예·스포츠 연예가핫이슈
JTBC 새 예능 '바라던 바다', 포항의 매력 만끽하는 "특별한 여행"‘바라던 바(BAR)다’ <포항편>, 6월 29일 첫방 예정... 아름다운 포항해변 배경으로 답답한 일상 탈출 위한 특별한 바(BAR) 오픈

‘비긴어게인’팀 제작... 윤종신, 김고은, 이지아, 이동욱, 로제, 이수현 등 출연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바라던 바(BAR)다’의 출연진들(좌로부터 윤종신, 이지아, 로제, 이수현)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권택석 기자 = 최근 방송 프로그램 촬영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포항에서 대한민국 당대 최고 톱스타들의 대거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바라던 바(BAR)다’의 촬영이 진행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라던 바(BAR)다’는 포항 해변을 배경으로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바(BAR)’를 설치하고 시청자들에게 음악과 함께 어우러진 특별한 여행을 선물함으로써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힐링 예능프로그램이다.

지난 25일부터 나흘간 동해면 흥환리 해변을 주무대로 해서 죽도시장, 철길숲, 장길리 낚시공원 등을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된 ‘바라던 바(BAR)다’는 출연자들이 일정 기간 해변에 머물며 라이브 바(BAR)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에 곁들여 손수 만든 요리를 선보이며 손님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촬영의 주무대로 ‘특별한 바(BAR)’가 들어선 포항시 동해면은 호미반도해안둘레길, 연오랑세오녀테마파크, 흥환리해수욕장 등 지역의 대표 관광지들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으로 이미 영화나 드라마 촬영지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촬영으로 다시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됐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바라던 바(BAR)다’의 출연진들(좌로부터 이동욱, 온유, 김고은)

포항시민들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방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게 될 경우 이 지역이 관광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내심 기대하고 있다.

포항시 관계자는 “우리 포항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많은 볼거리, 먹거리가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관광지로서 최근 드라마, 영화 등의 촬영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라며 “우리 시는 모든 촬영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포항만이 가진 매력을 더욱 널리 알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긴어게인 2, 3의 송광종 PD가 연출을 맡고 윤종신, 김고은, 이지아, 이동욱, 온유, 로제, 이수현 등이 출연하는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 ‘바라던 바(BAR)다’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탈출할 수 있는 시원한 이야기를 담아 6월 29일 밤 9시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을 예정이다.

권택석 기자  kwtase@naver.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4
전체보기
  • 원상혁 2021-06-05 11:33:31

    영일대해수욕장의 활기넘치는모습도 좋답니다   삭제

    • 김은미 2021-06-01 08:59:49

      코로나로 힘든시기에 기분좋은기사 감사합니다. 이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연예인 초대한 공연과 행사 많이해서 지역경제와 알림에 플러스되고 서로 win win 하는 계기가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갖어봅니다.   삭제

      • 류금나 2021-05-31 22:39:13

        와~~반갑고 기쁜소식♥!
        지인들과 공유해서 알려야겠어요~♥♥♥   삭제

        • 백상근 2021-05-31 00:09:47

          오~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포항으로 많이 놀러 오세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