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연예·스포츠 연예가핫이슈
"10개월 만의 컴백" 핫펠트, 7월 신보로 돌아온다

[서울=신세계보건복지통신] 김연 기자 = 핫펠트(HA:TFELT)가 올여름 가요계에 돌아온다.

아메바컬쳐는 1일 "핫펠트가 7월 중 새 싱글 'Summertime (서머타임)'으로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핫펠트의 신보는 지난 2020년 9월 발매한 싱글 'La Luna (라 루나)' 이후 약 10개월만이다.

이와 함께 핫펠트는 지난달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ummertime (Sunset ver.)'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핫펠트는 지난 1월부터 매달 말일 오후 7시 신곡 라이브 영상들을 공개해왔다. 특히 이번 'Summertime' 라이브 영상은 7월 발매되는 신곡을 선셋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것이다.

해당 영상 속에선 핫펠트가 석양을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캐주얼한 차림을 한 채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핫펠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핫펠트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인다. 감미로운 기타 리프 역시 감성을 자극하며 몰입감을 더한다.

이처럼 핫펠트는 'Summertime (Sunset ver.)'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보여주며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핫펠트는 그동안 '라 루나 (La Luna)' 'Life Sucks' '나란 책 (Read Me) (Feat. PUNCHNELLO)' 'Satellite (Feat. ASH ISLAND)' 등의 대표곡들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은 물론 작사, 작곡 등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펼치며 뮤지션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핫펠트의 'Summertime (Sunset ver.)' 라이브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과연 7월 핫펠트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연 기자  lotuskim0@gmail.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