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연예·스포츠 연예가핫이슈 비주얼뉴스
[화보] '깊이 있는 매력' 송강,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서울=신세계보건복지통신] 김연 기자 = 다양한 배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탄탄한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송강’이 클래쉬 드 까르띠에(Cartier)와 함께 <마리끌레르>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강은 수트와 캐주얼룩에 상반된 두 가지 스타일의 조화, 그리고 정형화된 주얼리 디자인에서 벗어나 강렬한 개성과 자유로움을 부여한 <클래쉬 드 까르띠에> 컬렉션을 매치하여,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인터뷰에서 송강은 <스위트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나빌레라>, <알고있지만>까지 연이어 공개된 네 편의 작품을 언급하며, 뜨거운 반응에 대한 얼떨떨한 마음과 동시에 들뜨지 않으려 자신을 다스렸던 시간들을 고백했다.

그는 유달리 적응하는 데에 시간이 오래 걸렸던 인물로는 <나빌레라>의 채록을 꼽았고, 지난 작품들을 다시 보면서 지난 추억을 상기한다며 작품들에 대한 애정과 추억을 이야기했다.

이와 더불어 배우로서 단련의 방식으론 계속해서 다양한 작품을 보는 것과 자신을 관찰하는 것을 시도하고 있다 말하며, 연기를 대하는 태도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배우 ‘송강’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연 기자  lotuskim0@gmail.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