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포커스 사회
"몸은 언택트, 마음은 온택트"··· 포항교육지원청, 한가위 사랑나눔 '훈훈'- 선린애육원 및 학산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
포항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직원들이 학산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포항교육지원청>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권택석 기자 =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교육장 신동근) 중등교육과 및 행정지원과 직원들은 지난 14일, 15일 양일에 걸쳐 각각 포항선린애육원과 학산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중등교육과는 매년 명절 때마다 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왔다. 올해는 추석을 앞두고 아동양육시설인 선린애육원을 방문, 아동들이 필요로 하는 식료품‧생필품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한편, 아동들의 안부도 확인했다.

또한, 행정지원과는 지난 2015년 5월 학산종합사회복지관과 '사랑나눔 교류협력(MOU)'을 체결한 이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었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워짐에 따라 식료품으로 구성된 사랑나눔 후원물품을 전달, 지역의 어르신들께 풍성한 한가위 인심을 전했다.

신동근 포항교육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것이 어려운 상황임에도 소속 직원들이 지역 내 아동 및 노인 시설 등 소외계층에 대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더욱 확대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며 나눔의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권택석 기자  kwtase@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택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