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포커스 경제
포항 연일-대송-상대, 지역 도의원 초청해 도비확보 소통간담회 열어
포항시 남구 연일읍, 대송면, 상대동의 읍면동장들이 지역구 이동업 경북도의원을 초청해 지역의 주요 현안사업 해결을 위한 도비 확보 소통간담회를 가졌다. <사진=연일읍>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권택석 기자 = 포항시 남구의 연일읍(정철화 읍장), 대송면(서승모 면장), 상대동(최명환 동장)은 지난 24일 지역구 이동업 경북도의원(연일・대송・상대)을 초청, 지역 주요 현안사업 해결을 위한 도비확보 소통간담회를 가졌다.

지역의 방진길, 주해남 포항시의원도 함께 참석한 이날 간담회에서 읍면동장들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음과 동시에 지역의 발전에 필수적인 사업들에 대한 당위성을 도·시의원들에게 설명하며 예산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먼저 연일읍에서는 읍소재지와 청심들을 연결하는 도시계획도로 개설 등 4건을 건의하며 농가소득 증대와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임을 강조했다.

대송면에서는 농로 확·포장 공사 등 4건의 건의를 통해 주민숙원사업 해결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당부했다.

상대동에서는 경로당 보수 등 9건의 건의를 통해 지역주민의 편의성 확보와 안전하고 살기좋은 지역 조성에 전폭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동업 도의원은 "지역 시의원들과 유기적으로 협조해 건의한 해당 사업들은 지역발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들로 판단된다"며 "선택과 집중을 통해 필요한 사업들에 대해 예산이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택석 기자  kwtase@naver.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