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포커스 라이프
갯마을 차차차, 포항도 차차차··· "갯차 촬영지 따라 스탬프 투어 즐겨요~"

- K-드라마 대박 기념 한정 이벤트... 포항 드라마길 스탬프 투어 진행

- 드라마 스토리 따라 아름다운 포항의 풍경 만난다

'포항 스탬프 투어' 안내 포스터(왼쪽)와 '갯마을 차차차' 포스터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권택석 기자 = 포항시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흥행에 이어 최근 종영된 ‘갯마을 차차차’도 연이어 흥행에 성공함에 따라 관광객들을 위한 이벤트 상품으로 K-드라마길 포항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

오는 11일부터 12월말까지 운영되는 스탬프투어는 동백꽃필무렵 촬영지인 구룡포일본인가옥거리(까멜리아, 동백이집, 구룡포근대역사관, 구룡포공원, 돌계단)와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인 청하면 일대(청하시장, 사방기념공원, 청진3리 등대, 이가리닻전망대)로 지역별로 5곳의 투어 장소를 운영한다.

참여방법은 투어 장소 방문 후 현장에 있는 QR코드를 폰에 인식해 인증사진 첨부 후 온라인 설문지를 제출하면 된다. 각 지역별로 5곳 모두 인증 완료시에는 매달 30명 추첨해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번 스탬프 투어는 지난 10월부터 운행하는 갯차시티투어 코스와도 일치해 시티투어 이용객들에게도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진철 관광산업과장은 “많은 관광객들이 드라마길을 따라 아름다운 포항의 풍경을 만끽하는 시간을 갖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포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지역 관광이 활기를 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권택석 기자  kwtase@naver.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