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포커스 경제
포항 흥해읍, 찾아가는 릴레이 기업간담회로 '소통의 장' "활짝"- 지역 기업인들의 각종 애로사항 청취 및 포항시의 기업지원시책 설명
장종용 흥해읍장이 관내 중소기업들과 차례로 현장간담회를 가졌다. <사진=흥해읍>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차동희 기자 = 포항 흥해읍(읍장 장종용)은 지난 11일 인텔철강을 시작으로 5일간 관내 중소기업들과 차례로 현장간담회를 열어 각종 애로사항과 기업지원시책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인텔철강, 삼정기업, 일진포장, ㈜거양, 태원판넬 등 중소기업이지만 신제조 기술을 개발·발전시켜 코로나19 위기상황을 스스로 헤쳐나가고 있는 5개 업체가 참여하였다.

간담회는 각 기업별로 생산시설현장을 견학한 후 애로사항 청취 및 토론시간을 가졌으며 공장 주변의 노후화 된 시설물 등에 대한 건의사항을 수렴했다. 아울러, 코로나19 확산차단을 위한 외국인 근로자 방역대책도 논의했다.

장종용 흥해읍장은 “코로나19라는 위기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지역 기업인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라며 “위드코로나의 시행으로 침체에 빠져있는 지역경제계의 재도약을 기원하며 기업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과 방역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차동희 기자  dhcha3@hanmail.net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동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