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포커스 문화 공연·전시
제55회 한국대학합창단 정기연주회, 8일 영산아트홀서 개최

[서울=신세계보건복지통신] 김지은 기자 = 한국대학합창단의 제55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8일 오후 7시 30분 영산아트홀에서 개최된다.

한국대학합창단은 주로 음악을 전공하는 수도권 지역의 대학생들로 구성되어 53년 동안 찬양을 통한 선교와 합창음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대학생들의 순수한 음색이 돋보이는 한국대학합창단은 매년 정기연주회와 전국 순회연주를 통해 르네상스 시대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합창 작품을 연주하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 연주활동으로 일본, 중국, 북미주 등을 순회하며 각 지역의 교회, 음악대학 등에서 공연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지휘자 신승용, 소프라노 김누리, 피아노 송민교, 오르간 정 민이 함께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소프라노 이예인, 이주은, 김소희, 김가연, 강희주, 알토 백지현, 최수아, 박수연, 최윤아, 박혜원, 테너 전다온, 하성재, 이은호, 이태훈, 베이스 정재민, 김호준, 김민규가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원래대로 돌아간다는 마음의 연주, 한국대학합창단의 이번 공연 “a tempo”는 Zelenka의 ‘Magnificat’와 은혜로운 성가, 대합인의 노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55년의 역사를 이어갈 이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국대학합창단이 주최하는 본 공연은 전석 초대로 U2BIO와 법무법인 한누리가 후원한다.

김지은 기자  xin.jk87@gmail.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