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포커스 정치
"온전한 교육회복, 미래교육 향한 도약"··· 경북교육청, '새해 다짐식' 가져

- '미래교육 대전환의 새로운 길' 향해 임인년 새해 힘찬 출발!

경북교육청이 3일 웅비관에서 청내 온라인 방송과 병행한 새해 다짐식을 가지고 있다. <사진=경북교육청>

[안동=신세계보건복지통신] 김원화 기자 = 경북교육청은 3일 웅비관에서 청내 온라인 방송과 병행해 새해 다짐식을 가졌다.

새해 다짐식은 각 부서별로 제작한 새해 희망 메시지를 담은 ‘2022년 경북교육에 바란다’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교육감 신년사, 1. 1.자 인사이동에 따른 직원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다짐식에서 직원들은 지난해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모두의 노력 덕분에 위기를 극복했듯이 임인년 새해에도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다졌으며 서로의 발과 받침이 되고 마음을 맞춰 나날이 새로워지는 경북교육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교육의 표준이 되는 꿈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함께 새로운 도약과 각오를 다짐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임인년 새해는 온전한 교육회복으로 돌아와 경북교육의 새 지평을 열어나갈 중요한 해가 됐으면 한다”며, “바람이 거셀수록 연은 더 높이 오르듯 ‘풍신연등’의 자세로 온전한 교육회복과 미래교육을 향해 도약하는 해로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김원화 기자  kkskwh@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원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