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포커스 정치
"포항시민 열망에 보답할 것"··· 김정재 (포항북)의원, '정권교체' 설 민심 확인

- 전통시장, 포항역, 택시 승강장 등 두루 다니며 민심 청취... 지역주민들과 전화 통화도

- 소방서, 경찰서 등 방문해 명절 근무자들 격려

김정재 국회의원이 설을 맞아 포항북부소방서를 방문해 명절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사진=김정재 의원실>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권택석 기자 = 김정재 국회의원(포항북·국민의힘)이 설 명절 민심 청취를 통해 정권교체에 대한 지역민들의 열망을 재차 확인했다고 밝혔다.

김정재 의원은 설 명절 연휴를 앞두고 청하면과 기계면 오일장을 찾은데 이어 죽도시장, 영일대북부시장을 비롯한 장량성도시장, 양학시장, 용흥시장, 두호종합시장 등 지역 전통시장을 둘러보며 명절 밑 체감경기를 두루 살폈다.

또한, KTX포항역에서 택시 운수종사자들과 만나 민심을 확인하는 한편, 포항북부소방서, 포항북부경찰서, 포항해경 영일만파출소를 차례로 방문해 명절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특히, 김 의원은 명절 연휴기간 500여 명의 지역주민들에게 전화로 명절인사를 전하며 대선과 지방선거를 앞둔 지역의 민심을 직접 청취하기도 했다.

시민들은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지역경기가 침체되는 데다 물가마저 급격히 치솟는 바람에 근심이 많았으며 민생경제의 안정을 위해서는 정권교체가 어느 때보다 필수적이라는 여망을 피력했다.

김정재 의원은 “경제·안보·민생 등 각종 위기를 극복하고 일상의 평온을 되찾기 위해서는 정권교체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주민들의 여망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시민들의 열망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정권교체에 온 힘을 쏟아 대한민국을 살리고 지역발전을 이뤄내 미래세대의 희망을 밝히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권택석 기자  kwtase@naver.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택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