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HOME 포커스 정치
"'함' 제대로 할 꺼시더!"··· 함정호 포항시의원 후보, 오천 선거사무소 열어
포항시 남구 오천읍 '차' 선거구에 출마한 함정호 국민의힘 시의원 후보가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와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이유진 기자 = 포항시 남구 오천읍 '차' 선거구에 출마한 함정호 국민의힘 시의원 후보는 15일 오천읍 실내수영장 1층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출범식을 가졌다.

개소식에는 김병욱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 및 지지자 500여 명이 참석해 함정호 후보의 필승을 응원했다.

오랜 기간 교육 및 환경 분야에 관심을 기울이며 지역에서 다방면으로 활동을 해온 함 후보는 강남로타리클럽 부회장과 포은중학교 운영위원장, 오천읍 민.관.군협의회 사무국장 등을 역임해 오천의 대표적인 마당발이라 해도 좋을 정도이다.

함 후보의 오천지역 고등학교 유치 및 사격장 개발부지 활용 등 핵심적인 공약은 지역민들에게 큰 기대를 안겨주고 있다.

또한, 이전의 시의원들과는 다르게 함정호 후보는 "주민들에게 늘 겸손하고 낮은 자세를 유지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지역의 현안에 있어서는 주민들과 머리를 맞대고 대화와 소통으로 해결하겠다"고 해 지역민들은 기대를 한껏 부풀리고 있다.

이유진 기자  sdukli63@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세계N포토
여백
Back to Top